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출산준비물리스트 2탄 ~☆
(ft. 산모교실, 보험활용, 지인찬스 물려받기, 선물활용)

ㅎㅎ 지난번 소개해 드렸던 출산준비물리스트에 이어 두번째로 활용할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릴께요^^

산모교실 카드발급 활용!!!

저도 출산 한달 전에 휴직을 해서 산모교실을
잘 다니기 시작한 건 한달 정도예요^^

다니다보니 부스투어에
가끔 카드 발급 부스들도 있더라구요~!!

카드를 만들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사용실적 기간도 짧고,
연회비도 없으니 손해보는건 없는것 같아요 ㅎㅎ
(출산전후로 들어가는 비용들로 카드실적 해결 가능^^ㅎ)

레이퀸 젖병소독기, 브라운 체온계
이렇게 준비했네요~~

- 신○, 우○ 카드 발급 선물

- 롯○ 카드 발급 선물

두번째는
보험 가입활용하기!

일반적으로 아기가 태어나면 가입하는 보험이 2가지 있죠^^

태아보험과 저축보험!!

지인한테 들으면 솔직히 선물이나 사후관리가 좀 그래서 전 베페에서 상담받고 가입했어요^^

그덕에 베페에 특가로 나온
다이치 카시트도 득템했네요^^
(뭐~~ 이게 다 제가 낼 보험료에 포함된거겠지만..)

그리고 소액 저축보험 가입하고 받은
한스펌킨 겉싸개와 속싸개

이건 요즘 완전 유용하게 쓰고 있죠 ㅎㅎ
산모교실에 가면 말도 안되는 소액을 가입해도 선물을 준다는.. ㅎ

세번째는..
지인찬스 물려받기

아이용품 특히 어릴땐 사는것보다
지인찬스가 제일 베스트인것 같아요!!

솔직히 아기 자라는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

저도 이것저것 받아놓았는데..
우선은 당장 사용할 아기 양말 부터 깨끗히 세탁!!

치발기들도 소독해서 정리!!!

속싸개도 깨끗하게 세탁해서
서랍에 쏘~~~옥!!!

지인이 주신다면 거절말고 잘 챙겨두면
이래저래 유용해요^^

단, 허름한 물건들은 본인이 받아서 처리하는
번거로움은 감안해야겠죠^^;

네번째로..
선물 활용!!!

아기 옷을 미리 사는 경우가 있는데..
생각보다 아기 옷의 경우 선물들이 많이 들어와요^^

특히, 70,75,80 사이즈의 옷들 중심으로..ㅎ
저도 휴직 들어오면서 받은 옷들이
20개 정도되네요^^

거기다 신랑 지인들도 추가로 선물해 주셨다는..

진심 미리 사두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그리고 소소하게 아기인형, 소모품들 선물이
들어오니 미리 구입하시는 것보다는
출산후에 하나 둘씩 필요한걸
그때그때 준비하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산모교실에 가면 농담삼아 아기들한테
4억이라고 부르는데..

정말 키우는 동안 4억이 들어갈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씩 아끼고 절약하면서 넘 스트레스 안받고
아이를 키워보려구요!!

육아로 힘들어 늘 육퇴를 꿈꾸지만..
그래도 오늘하루도 힘내어 봅니당!!!

출산준비물리스트 1탄~☆
http://ilovestar44.tistory.com/13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