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너원 강다니엘 해피투게더 퇴근길 사진 & 움짤 모음~☆
(Wanna One Kang Daniel - 2017.07.28)

출근길에 이어 퇴근길에도
팬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놀란듯 하네요~

사생팬까진 아니여도 저도 촬영현장에
너무 가고 싶었답니다^^;

역시 다녤은 웃는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반갑게 손까지 흔들어주는 강다니엘~~~~~♡

저도 마구마구 흔들어주고 싶네요^^

뒤에 살짝 박지훈 군도 보이네요~~~
강다니엘 사심편집러라 다시 다녤 사진으로~~~~^^

뭥미?
바닥에 뭐가 떨어졌나 했는데..

웅~~~~~~~~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90도로 인사까지..

프로듀스101 시즌2 보면서
늘 잘웃고 인사성도 좋아서 고정픽 했었는데
워너원 센터 되고도 변함이 없어서 좋네요!!

멍뭉미 넘치는 만찢남 포스 출근길에도..
프리한 옆집오빠 스타일 퇴근길에도..
한결같은 인사성~~~^^

진심 엄지 척 이네요!!!

데뷔 후에도 변함없었음 좋겠고..
이런 모습에 팬들도 오래오래 다녤을 응원했음 좋겠네요

멋진 피지컬 포텐 터지는 뒷태가
퇴근길 마지막 모습~~~^^
아쉽다.....

잠깐!!!!
아쉬워할 워너블을 위해 퇴근길 움짤 추가합니다

※ 강다니엘 해피투게더 퇴근길 움짤

7월 한달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