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체험단 대모집~☆
(ft.앙블랑 물티슈, 미리 크리스마스)

ㅎㅎ 저의 육아 애정템인
앙블랑 물티슈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것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ㅎ
이런건 꼭 참여해봐야겠죠 ㅎㅎ

앙블랑 물티슈라인은 거의 다 사용해봤는데..
블랙이랑 밤부를 아직 구매 못해봐서
이와이면 레드입은 블랙으로 당첨되면 좋을것 같네요^^ㅋ

김칫국 먼저 한사발 드링킹중 ㅋㅋ

18일까지 응모이니 어서어서 서두르시공..
우수 후기 이벤트 당첨시엔 밤부네이처 캡형까지..

웅~~ 사랑해요!! 앙블랑!!!

#앙블랑크리스마스에디션#물티슈#앙블랑물티슈
#앙블랑#아기물티슈#물티슈추천#안전한물티슈

참참!! 참고로..
오늘 단하루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전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미리 구입해보셔도 좋을듯 하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