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환경오염 가라!!]
소소한 환경 지킴이 분리수거 2탄~☆
(ft.아가방 손싸개,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분유)

새벽 6시부터 울 아가는 파닥파닥 거리며
놀다가 이제야 겨우 잠들었네요 ^^;

잠든 틈을 이용해 스피드하게
젖병을 씻어주고..

어제 급하게 구입한 손싸개 정리!!

100일이 넘어가니 요즘 들어 찹찹찹!!!
자꾸 자기 손을 고기마냥 물고 빨기 시작했다는...

근데... 특이하게 치발기는 안물고.. ㅡㅡ:

그동안은 몰랐는데....
이렇게 분리수거 종류별로 분리해 보니
딱히 필요없는 플라스틱 고리도 포함되어 있었네요...

비닐, 플라스틱, 종이, 일반쓰레기 분리 후
분리수거 완료!!

그리고..
먹빵 MJ군의 식욕을 나의 모유가 다 채워줄수 없어
구입한 앱솔루트 명작 분유!!

0to7 사이트가 가장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자~~ 포장 상태를 먼저 체크해 볼까요?

이니스프리처럼 박스 테이프가 종이 재질이면
좋았겠지만, 일반적으로 보통 비닐 재질의 테이프를 쓰고 있으니 이건 패스!!!

엥??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 뽁뽁이 등장!!
분유캔 뚜껑 스크레치 방지 차원이겠지만...
꼭 필요하지 않은 비닐은 없는 것이 더 나을 듯...

(뽁뽁이 두께나 양을 봐서는 깨짐 방지는 아닌 것으로 보임.. 깨짐 방지라고 하기엔 넘 부실함..ㅋㅋ)

그래도 흔들림 방지 지지대는 골반지 종이로
잘 되어 있네요!! 굿굿굿^^b

그러나 여기서 반전하나 더...
분유를 빼고 나니 또 비닐뽁뽁이가~~~~

음... 다음 부터 이런 비닐은 같이 오지 않기를....

이렇게 비닐이 자꾸 생기면
아무래도 앞으로 분유를 마트가서
사야하지 않을까 고민이네요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리수거는 철저히 정성스럽게... 얍!!

사용하지 않는 것이 best이겠지만,
공산품들이 넘쳐나는 지금 이세상에서
작은 것 하나라도 조금씩 실천해 볼까합니다.

그러면 조금이라도 울 아가가 살아갈 다음 세상
환경이 덜 아파할테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