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너원 응원봉 구입완료~☆
워너블 여러분 마이씨티로 달려가세요!!

ㅎㅎ 드디어 워너원 응원봉을 샀어요 ㅜㅜ

쇼콘때도 품절 !!
명동 팝업스토어도 갈때마다 품절 !!
마이씨티, 티빙몰도 볼때마다 품절 !!
이렇게 계속 못샀는데.. ㅎㅎ

요건 쇼콘때 옆에 있는 블리님이 들고 있던거
살짝 빌려서 인증했던 사진 ㅋㅋ

26일날 입고 된다고 해서..
가기전에 언제 입고 되는지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헐~~ 어제입고가 되었다지 뭐예요?

며칠전에 전화했을땐 분명 26일 오후라고 했는데..
다 사전 예약이고 이제 3개 남았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고 바로 상암마이씨티로 고고!!

ㅎㅎ 수색역에 도착해서 걸어가는데..
오~~ 라이관린 군 생일축하 광고버스도 보이네요^^

암튼 우여곡절 끝에 워너원 응원봉이
제 품에 들어왔네요~~ㅎ

이제 코뮤페에서 미친듯 흔들어주면 되겠죠~~
ㅋㅋㅋ

오늘 마이씨티 (myct) 온라인에도 열렸다고 하니
워너블 여러분 꼭 구입하셨음 좋겠네요!!

실은 전 오프로 사놓고 온라인으로
선물용으로 또 하나 샀다는.. ㅋ (응원봉만 다섯개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