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너원 요하이 대형마우스 패드 겟겟!!
이마트로 고고~~☆

공카에 올라온 글들보다가
워너원 요하이 대형마우스패드 있단 소리에
학원 가는길에 바로 이마트로 ㅎ ..

ㅎㅎ 집에 모셔왔는데..
생각보다 크네요 ㅋㅋ

울 예쁜 강다니엘 군은 한번
쭈~~~~움인.!!!

참고로 지금 워너원 요하이 팬사인회 하고
있는건 다들 아시죠?

팬사인회 응모는
롯데마트랑 이마트 모두하는데..
대형 마우스패드 이벤트는 이마트 한정인것 같아요^^;

이마트 팬사인회 응모 관련 정보 첨부하니
참고하심 좋을듯..

우왕왕~~~~
오늘은 워너원 대형마우스패드도 겟하고..
방금 마마 홍콩에서 울 워너원이
남자그룹상 까지 받고
정말 행복한 밤이네요^^

이 좋은 기운받아
2017년도 행복하게 마무리 했음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