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금손 워너블 워너원 팬아트 1탄~☆
옹녤환 쌤들과 아이들(배진영, 박지훈, 이대휘)

출처 : @nuggetPD

새벽에 잠이 오질않아 스케치 연습하다
갑자기 마음에 드는 워너원 팬아트 발견!!

그림도 그림이지만 스토리가 맘에 드는 팬아트!

#옹녤환 # 옹성우 # 강다니엘 # 김재환
ㅋㅋㅋ 워너원 소아과 ^^
센스있게 포즈는 하이트맥주 광고포즈

초롱초롱한 배진영, 박지훈, 이대휘~^^

ㅎㅎ 내마음 속에 저장
이건 프로듀스101 시즌2의 최고의 유행어 인정!
박지훈 움짤 넘 잘 표현하신것 같아요.

강다니엘 쌤의 "우짜노 ~~ "
옹성우 쌤의 "사서 먹어"
멘트 센스가 진심 리스펙트~~~^^♡

※ 이우진과 헤어지는 강다니엘 우짜노 움짤

 ※ 옹성우 쿠션 사서 써 움짤 ㅋㅋ
옹성우 개그본능 ㅎㅎ

아무래도 프듀 애청자이신듯 해요^^

저는 그림은 좋아하는데 소질이 없어서
앞으로 워너블 금손님들 예쁜 팬아트 찾으면
공유하는걸로 만족할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