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금손 워너 워너원 팬아트 2탄~☆
라이관린  한글 선생님!! 워너원고 박지훈?
No!! 박우진, 강다니엘

출처 : 옹타쿠님 트위터

워너원고 선공개된 것처럼 라이관린의
한글 선생님은 박지훈 일까요?

근데..지훈군 머리핀 보니 급 "꾸꾸까까" 가 생각나네요

드디어
초특급 강사 초빙!!!!
짜~~~~~~잔!!!

프로서울말러 박우진 ~☆
부산광역시 캘리포니아구 유학파 강다니엘 ㅋ

ㅋㅋㅋㅋㅋㅋㅋ
어쩜.. 팬아트도 팬아트지만,
워너블 금손님들 센스는 넘사벽^^

리스펙트~~~~!!

참고로 박우진 무진성캠에서
서울말 쓰는거 완전 대박 ㅋㅋㅋ

우리 강다니엘 역시 프로듀스101 방송하는
중간중간 매력적인 부산사투리를 선보였죠~~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워너원 팬아트 보면서
즐겁게 마무리 하네요^^
또 재미난 팬아트 찾으면 또 공유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