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뜰 이벤트 정보 공유~♡
마미포코 보송허그 퀴즈 이벤트
(세이베베 / 무료 기저귀 증정)

ㅎㅎ 허유재 산부인과를 다니게 되었는데..
여기선 초음파 태아 동영상을
 saybebe로 사용하시네요~~

그래서 바로 회원가입했더니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ㅎㅎ

이벤트도 참여하면 좋은 정보와
운이 좋으면 기분 좋은 선물도 받을 수 있다니 좋네요 ㅎㅎ

실은 첫임신이라 육아 상식은 완전 초짜라
신생아용 기저귀가 따로 있는지는 몰랐네요~

우리 깡이의 예쁜 배꼽을 위해서
이 기저귀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고...
41명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고 있으니
알뜰한 산모님들이시라면
한번쯤 참여하심 좋을 듯 해요!!

그럼 오늘 하늘도 다들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