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베이비 스토리 오가닉 애착인형 만들기 ^^

삼성 베이비 스토리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우리 아기 첫 친구!!

지난번 아기 신발 이벤트는 몰랐었는데..
이번엔 꼭 신청해봐야겠어요!!!

의미가 있는게
하나는 태어날 우리 아가에게 선물!!
다른 하나는 이웃아이에게 선물!!

더더 의미있는건 태어날 아이 이름으로
모바일 기부 인증서까지 주신다고 하네요!!

울 깡이한테 완전 의미있을듯 해요^^
꼭 당첨되었음 좋겠네요!!

사진으로도 오가닉 애착인형
넘넘 귀엽죠?
이녀석들 탐나네요!!!

자세한 신청 내용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비 산모님들!!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태교하시고..
다음에도 좋은 정보있음 공유 할께요^^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