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짜 사용 후 쓰는 리얼 후기~☆
(내돈주고 산 후기)
- 발진 크림 비판텐 연고

육아를 하다보니 필요한 것들이 하나둘씩
생기기 시작하네요^^

하나씩 사다보니 완전 득템한 것도 있지만..
이걸 내가 왜 샀지하고 후회하는 것들도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작게나마 저처럼 초보맘들께
도움이 되고자 직접 구매한 것 위주로
육아템 리얼 후기를 쓸까해요^^

산모교실 선물이나 경품당첨 된것도 있음
 사용해보구 리얼 후기 남길께요!!

첫 육아템은..
 발진크림 비판텐 연고

아기들이 종종 기저귀 발진이 생겨서 사용하는데..
저는 조리원에서 제왕절개 후 제가 발진이 생겨서
먼저 바르게 되었답니다 ㅠㅠ

바르고 하루 이틀은 크게 효과가 없나 싶었는데..
3일째 되니까 발진도 가려움도 조금씩 사라지더라구요^^;

참고로 비판텐 연고는 기저귀 발진 외에도..
유두 균열, 상처 치료, 급만성 피부염에 효과가 있어요!!

특히 무스테로이드,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육아를 하시는 육아맘들에게는 필수품인것 같아요^^b

발림감도 부드럽고..
다른 연고 대비 연고 자체의 점성도 높아요~~!!

지금은 저희 아가한테 가끔 기저귀 발진 올라올때
사용해주는데 3~4일쯤 정상으로 돌아오네요!!

그리고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가격이 비싸면 부담스럽겠죠?
비판텐은 약국에서 8,500원에 구입가능하니
크게 부담은 없는것 같아요!!

발진크림 비판텐 연고는..
추천 육아템으로 인정!!!! ㅎㅎ

참고사항!!!
- 구입처 : 미소약국
- 가격 : 8,500원
- 육아템 최종 별점 ☆☆☆☆☆

다음에도 리얼 육아템으로 찾아올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