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짜 사용 후 쓰는 리얼 후기
(내돈주고 산 후기)~☆
-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블루)

내 돈 주고 사서 쓰고 남기는 리얼 육아템 리뷰!!!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육아템은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이예요^^


0to7 사이트에서 엄청 할인해주는것처럼 되어있지만..
마텔 공식 사이트에서도 37,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할인율은 무시하셔도 될듯해요 ^^;

주문 후 3일만에 도착한 이녀석!!

프리미엄 버전도 있긴 하지만..
큰 차이가 없어보여서 베이직 버전으로 구입했어요!!
(피아노 버전만 살짝 다른듯..^^;)

Made in China 라 살짝 신경쓰이지만..
뭐 요즘 공산품 중에 중국과 베트남의 거의 80~90%를 차지하니 이건 패스!! ㅎ

피아노 건반에 살짝 스크레치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도착한
피아노 아기 체육관에 아기를 눕히니~~~

ㅎㅎ
생각보다 거부 반응없이 잘 놀구!!
중앙에 부착한 거울보면서 싱긋싱긋 잘 웃네요!!
몸도 바둥바둥 거리면서~~ㅋㅋㅋ

참고로 전 바닥 매트까지 사용은 안했어요^^

매트위에 따로 매번 눕히는것보다는
찡찡 거릴때 살짝 본체만 이동시키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참고사항!!!
- 구입처 : 0to7
- 가격 : 26,500원
- 육아템 최종 별점 ☆☆☆☆

실제 사용해본..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추천템으로 인정 또 인정!!!

알뜰맘 여러분!!
앞으로도 리얼 육아템 후기는 계속되니 기대해주세용!!

쭈~~~~욱!!!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