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너원 2nd Mini Album
OFFICIAL MD PACKAGE 도착~♡

쿄쿄!!
드디어 워너원 MD가 도착했어요^^

ㅠㅠ 강다니엘 군이나 옹성우 군이였음
좋았겠지만..
제 품엔 배진영 군이..

ㅠㅠ *2
저의 최애차애는 안나오네요..
하지만 하성운 군 증명사진도 예쁘게
나왔네요^^

테이프와 열쇠고리 실물^^

박스 바닥을 보면
이렇게 워너원 다이어리와 스티커
엽서 봉투가 들어있네요^^

입술엽서는 강다니엘, 옹성우 버전
살짝 공유요^^

스티커는 이렇게 두종류 ^^

마지막으로 화이트 다이어리~~^^

울 예쁜 다녤 페이지~~♡

위트있는 옹성우 페이지~♡

특별한게 들어 있진 않지만..
그냥 받으니까 기분은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