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너원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WANNA ONE PHOTO ESSAY 리뷰
(강다니엘 중심 사심편집 ㅋㅋ)

ㅎㅎ 워너원 포토북이 나와서 바로 구입^^
이런건 바로 사줘야줘~~ ㅎ

에너제틱 때 사진 보니까 고척돔에서
팬콘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그때 더워서 죽는줄알았다는.. ㅋㅋ

ㅎㅎ
센스있는 편집자님!!
옹녤 ~~^^
울 옹성우 군 옆모습 예술이네요^^b

ㅋㅋ
안마해주는 착한 형아 옹성우^^
표정이 넘 귀여운 동생 강다니엘~~

내가 제일 좋아하는 투샷!!
옹녤~~~♡

고양이랑만 얘기하는 줄 알았는데..
울 다니엘군 강아지랑도 대화를..
ㅎㅎ

까오~~~~!!
황민현 과 찍은 이사진도 예술 아닙니까?

넘 곱디곱게 나와서
이사진도 저장~~~♡

프듀를 통해 데뷔한
울 워너원 11명 멤버 모두
기억 속에 오래오래 기억할께요!!

ㅠㅠ
근데.. 요즘 랜덤엔 왜 우리
강다니엘과 옹성우 군은 나오지 않는걸까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