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워너원 켜줘 앨범 인증~☆
강다니엘 너~~ 넘 귀엽잖아!! 팬심 뿜뿜!!

그동안 회사일도 있고..
개인사도 있고 해서 정리 못했던 워너원 앨범 정리했어요^^

깍!!!!
그냥 막봐도 심쿵하네요^^

단체 앨범인 켜줘에서는 아쉽게도
저의 최애인 강다니엘 군과
차애인 옹성우 군은 없네요 ㅠㅠ

오~~~
애니매이션 버전 앨범은 특이하네요^^

웅~~~~
우리 옹녤~~♡♡♡
역시 안구정화에 좋네요^^

전체 포카까지~~
굿드굿드~~~!!!^^b

ㅎㅎ 그리고 나의 사랑
강다니엘의 유닛 그룹인 트리플 포지션
캥거루 ~~~♡

ㅎㅎ 다행히도 울 다녤이 하나는 나와주었네요!!

한참 해외 투어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을 울 예쁜 워너원 멤버들
다치지 말고 즐기면서 무대 잘 마치고
한국으로 왔음 좋겠네요!!!

우리 워너블 여러분들도 무더운 날씨에
더위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